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카누 밀크티 라떼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

by 박호랭 2024. 1. 29.

저번 카누 팝업 스토어에서 받아온 카누 밀크티 라떼.

무슨 맛일지 궁금해서 받아왔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서 직접 한 번 사봤습니다. 

(팝업 스토어 마케팅 효과 좋네요! 괜히 하는 게 아님.)

 

 

카누 말차 라떼도 맛있어서 여러 번 사 먹었는데 카누가 스틱 커피는 참 잘 만들어요.

 

 

카누 특유의 빤질빤질한 패키지입니다.

카누 밀크티라 그런지 약간 노르스름한 색상을 썼네요.

실제로는 사진보다는 조금 더 연해요.

정확한 명칭은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

이름에서 추측할 수 있듯이 에스프레소가 살짝 들어가요.

카페인 민감하신 분들은 주의요! 

 

가격은 24개입 12,000원 정도 했어요.

카누 밀크티 라떼 가격은 개당 500원 꼴이군요.

카누 말차라떼와 비슷합니다.

8개입은 네이버 기준 가장 저렴한 곳이 2,600원인데 배송비가 붙네요.

6,000원 내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찾아보니 쿠팡에서 밀크티라떼, 말차라떼 8개입을 하나씩 묶어서 파는 상품이 있더라구요.

이 구성도 가성비가 괜찮을 것 같습니다.

 

 

향긋하고 부드러운 홍차와 카누 커피가 어우러진 산뜻한 달콤함.

 

여기에 라떼 크리머까지 들어갔어요.

꽤 부드러운 맛이 날 것 같습니다.

 

커피 2.89%, 무지방 농축 우유 2.15%, 
홍차추출분말 1.4%, 천연 홍차향 0.004%.

 

카누 밀크티 라떼 구성을 봐도 커피와 홍차가 들어가 있네요.

둘 다 들어가서 홍차, 에스프레소 모두 카페인이 있으니, 카페인 함량이 조금 높을 듯합니다.

 

 

로스팅은 카누 제품군 중에서는 미디엄 로스팅에 속하는 제품이에요.

 

 

유통기한은 아주 넉넉하고요.

 

 

영양 성분을 한 번 살펴볼게요.

1개당 17g, 85kcal,
나트륨 30mg, 탄수화물 12g, 당류 7.5g,
지방 3.8g, 포화지방 3.8g, 단백질 0.4g

 

 

믹스커피치고는 건강하네요.

 

 

카누 밀크티 라떼 만드는 법은?

따뜻한 물 100ml를 부으면 완성!

밀크티 라떼는 따뜻한 물 말고는 다른 제조법은 적혀있지 않더라구요.

 

 

라떼크리머가 들어가서인지 크레마가 아주 풍부합니다.

비주얼은 아주 만족스러워요.

 

 

카누 밀크티 라떼 맛 후기는 과연 어떨까요?

향이 굉장히 진한 편이에요.

물을 붓는 순간부터 확 올라와요.

밀크티 맛이 꽤 강해요.

오히려 에스프레소가 묻히는 느낌입니다.

 

저는 사실 평소에 밀크티를 즐기지 않는 편이라 잘 몰랐는데요.

드셔본 다른 분은 웬만한 카페 밀크티보다 낫다고 하시더라구요.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 듯합니다.

 

 

 

제조법에는 없지만 아이스로도 한 번 마셔봤어요.

아이스도 괜찮아요!

뜨거운 물을 살짝 부어서 가루를 녹이고 얼음을 와르르 쏟아 주시면 됩니다.

너무 달면 우유로 농도를 맞춰 주세요.

시원한 맛 선호하신다면 아이스 추천이요.

 

카누 밀크티 라떼

 

또 우유에 타먹는 것도 전 좋았어요.

믹스커피는 우유에 타먹는 게 더 맛있더라구요.

 

 

카누는 마트에서 시음행사도 자주 하는 편이니 마트 가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시고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마트 안 가시는 분들은 소량으로 한 번 사서 드셔보시고 입맛에 맞으시면 대량 구매하세요!

 

 

하나 먹었을 땐 참 맛있었는데 여러 개 먹으니 약간 물리네요....

말차라떼는 재구매할 의사가 있지만 밀크티라떼는 한 번 더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