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겐다즈 피스타치오 1+1으로 먹기

by 박호랭 2024. 1. 11.

저는 아이스크림 킬러입니다. 꽤 오래됐어요.

여름이든 겨울이든 날이 좋든 궂든 가리지 않고 그냥 먹어요.

최근엔 건강과 지갑을 생각해서 좀 자제하고 있습니다만....

자제한다고 자제되는 게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광고를 봤어요.

하겐다즈 1+1.

하겐다즈 겨울 신상인 하겐다즈 피스타치오크림을 먹고 싶었는데 이건 계시나 다름없죠.

 

하겐다즈 행사

 

이번 하겐다즈 1+1 행사는 GS 편의점에서 해요.

다른 편의점에서는 하지 않는 듯합니다.

 

 

 ⭐GS Pay로 결제 시에만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앱 다운받아서 카드 등록만 하면 되기 때문에 금방 끝나요.

하겐다즈를 위해서라면 이 정도야 얼마든지.

2+1도 눈 돌아가는데 귀한 1+1이라니. 흔치 않은 기회죠.

 

 

기간은 1월까지입니다. 오늘 기준으로 약 3주 정도 남았어요.

! 참고로 KT, LG U+ 멤버십으로 추가 10%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1 1회 한정)

두 통신사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합니다.

 

 

하겐다즈 피스타치오 크림 가격

 

하겐다즈 파인트 정가는 15,900원이에요.

한통에 15,000원이 넘다니.

 

 

하겐다즈 파인트 양 473ml입니다.

파인트 국룰이죠. 결코 많다고는 볼 수 없는 양이에요.

그. 러. 나.

충격적 이게도 하겐다즈 피스타치오는 403ml입니다....

 

 

왠지 작게 느껴졌는데 느낌만 그런 게 아니었어요.

 

하겐다즈 피스타치오 영양성분

 

가장 확인하기 싫은 영양 성분이지만 해야겠죠.

 

100ml 당,
242kcal,
지방 15.6g
트랜스지방 0.3g,
포화지방 8.4g,
콜레스테롤 66mg,
단백질 4.3g

 

 

조금조금씩 덜어 먹어야겠네요....

 

하겐다즈 피스타치오 맛은!

 

가장 중요한 맛 후기 갑니다.

 

하겐다즈 피스타치오

 

. 피스타치오가 아주 빽빽이 들었어요.

제가 본 아이스크림 중에서 피스타치오가 가장 많이 들었습니다.

중간에 피스타치오 페이스트? 도 보이네요. 

 

 

 

피스타치오 퀄리티도 상당히 좋은 편이에요.

거의 통으로 들어간 수준입니다.

크림 맛은?

약간 짭짤해요.

전 사실 피스타치오 베이스 맛을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에요.

바닐라에 가까운 맛...?

 

 

아이스크림의 크림 그 자체로는 피스타치오 맛이 잘 안 난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하겐다즈 마카다미아 넛에서 마카다미아 대신에 피스타치오를 넣은 느낌이에요.

 

 

그래도 배스킨라빈스 피스타치오보다는 맛있습니다.

단 젤라또 수준의 퀄리티를 기대해서는 안 돼요....

 

 

총평

 

견과류 맛 좋아하시면 하겐다즈 피스타치오 추천드려요.

마카다미아 넛을 맛있게 드신 분이라면 피스타치오 크림도 좋아하실 가능성이 커요.

크림 자체에서 피스타치오 맛이 나는 걸 기대하신다면 비추입니다.

 

저는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아요.

겨울 한정판이라고 하니 한 번쯤 먹어보는 걸로 만족해요.

하겐다즈에는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너무나 많으니깐요!

 

반응형